공지사항 및 Q&A

제목 자주 하는 질문 작성일 08-31 23:13
글쓴이 최고관리자 조회수 2,314

본문

Q 정기후원을 하고 싶어요. 

A 정기후원 매월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것으로 홈페이지, 전화, 팩스, 우편접수를 통해 

신청하실 수 있습니다


1. 세상과함께 홈페이지(http://www.twtw.or.kr)에 접속 후 

-  메인페이지 상단의 후원하기 →정기후원 신청하기 선택


2. 전화와 팩스, 우편 접수도 가능합니다. 

- 010-5940-6198 / Fax : 0303- 3130-6198


Q 일시후원은 어떻게 하나요? 

A 홈페이지 또는 직접 계좌입금을 통해 일시후원이 가능합니다. 


1.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첫 화면: ‘후원하기’ 선택

 http://www.twtw.or.kr

-> 일시후원 신청하기 버튼 선택


2. 후원계좌

- 국민 603101-01-226283

- 농협 301-0174-7361-31

- 우체국 107342-01-001212

(예금주: 사단법인 세상과함께 )


Q 원하는 곳을 지정해서 기부할 수 있나요?

A 네, 가능합니다. 기부자의 지원 의사에 따라 지정하여 후원하실 수 있으며, 홈페이지 또는 계좌입금 이후 전화를 통해 지정기부처를 요청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.


1.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첫 화면: ‘후원하기’ 버튼 선택

 http://www.twtw.or.kr

- 메뉴 일시후원 신청하기 버튼 선택 – 후원 종류 (지정) 체크 항목 선택


2. 전화 또는 문자로 예금주명을 밝힌 후, 지정기부처를 이야기해주세요. 

- 010-5940-6198 


Q 개인 사정으로 기부를 중단하고 싶습니다

A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를 통해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.


1. 홈페이지 아이디가 있는 경우

- 홈페이지 : 나의 기부 – 회원 로그인 – 기부 정보조회/변경 – 진행 중인 정기기부 – 해지 완료


2. 홈페이지 아이디가 없는 경우

- 전화 주세요 : 010-5940-6198


Q 후원금 정보(계좌번호/카드번호, 기부금액, 납부방법, 납부영역 등) 확인 및 변경하고 싶어요

A 홈페이지, 전화, 이메일로 확인 및 변경 가능합니다.


1. 홈페이지 아이디 있는 경우

- 홈페이지 : 나의 기부 – 회원 로그인 – 기부 정보조회/변경 – 변경 완료


2. 홈페이지 아이디 없는 경우는 전화나 메일로 가능합니다. 

- 전화 : 044-867-6198 

- 메일 : together@twtw.or.kr


Q 이번 달에 후원금이 출금되지 않은 경우, 어떻게 되나요?

A 계좌이체(CMS), 카드결제를 통해 납부되지 않은 기부금은 전월 및 해당월 한해서 1회 재출금이 진행됩니다. 재출금 이후도 미납된 기부금은 미납처리가 됩니다.


Q 기부금영수증 받을 수 있나요?

A 보내주시는 모든 기부금은 본의 명의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 주민번호 13자리가 

등록된 회원분들은 매년 1월 국세청 홈택스로 기부금 납부내역이 자동 전송됩니다. 


1.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한 확인 및 발급 가능[바로가기]

국세청 사이트 접속 – 조회/발급 – 연말정산 간소화


2. 홈페이지 통한 조회 및 출력 

홈페이지 : 나의 후원 – 로그인 - 우측 기부금영수증 메뉴 버튼 선택 – 발급하기 – 완료


3. 전화 발급 010-5940-6198

본인 확인을 위해 회원님의 성함과 주민번호 13자리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

본인 확인 후 메일, 팩스, 우편 송부 가능합니다.